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신청방법

by 코깜 2023. 5. 5.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누구든지 적립되어 있는 포인트가 있을 텐데요, 이 포인트를 오랜 기간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이 됩니다. 즉 카드회사로 반납이 됩니다. 여러 개의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일일이 카드사별로 확인하기가 귀찮은 것이 사실인데요, 본 통합조회 서비스를 통해서 일괄 조회하여 계좌입금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썸네일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이용대상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이용대상은 대한민국 국적 및 외국인을 포함하여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모든 개인회원입니다. 단, 법인회원은 본 서비스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신청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게좌입금 신청방법은 오직 온라인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PC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라고 검색하셔서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스마트폰으로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카드포인트조회' 앱을 다운로드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꼭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비회원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내용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내용은 하루 중에서 시스템 점검시간을 제외하고 밤 자정 이후 00시 30분에서 밤 11시 30분까지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카드사별로 하루에 1회만 계좌로 입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적립되어 있는 잔여 포인트와 사용가능기간 및 소멸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트 1포인트 당 현금 1원이 적용되며, 카드회사별로 대표 포인트의 경우 현금화가 가능하지만 기타 제휴 포인트 등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의 LPOINT, 비씨카드의 TOP포인트, 신한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 우리 카드의 위비 WON꿀머니와 모아포인트, 하나카드의 하나머니, 현대카드의 H-Coin,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 NH농협카드의 NH포인트, 시티카드의 시티포인트, 우체국의 우체국포인트 등이 계좌입금 신청이 가능한 포인트입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시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시간은 카드회사별로 상이하지만 일반적으로 실시간 처리가 되거나 다음날에 입금 처리가 됩니다. 보통 비씨카드와 신한카드, 우리 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등은 실시간으로 입금처리가 되고 현대카드나 하나카드 같은 경우는 익일에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삼성카드와 시티카드, 우체국, 롯데카드 등은 다음날 입금이 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드 사용량이 많은 분들에게는 적지 않은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아까운 포인트를 버리지 마시고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 신청 대상자 및 지급 시기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 신청 대상자 및 지급 시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살면서 일을 열심히 하는데도 불구하고 수입이 적어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는 근로자와 사업자 가구를 대상으로 현

ksy2021.tistory.com

댓글